본문바로가기 글자 크게 글자 원래대로 글자 작게
  • 홈으로
  • 회원가입
  • 사이트맵
장기초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학교일정 일정 더보기
이전달 일정    2019.09    다음달 일정

September

일정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2018년 학교규칙 개정 입안 예고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Apr 19, 2018
조회수
3195
URL복사

2018년 학교규칙 입안 예고

    

장기초등학교 학칙을 개정함에 있어 그 취지와 주요 내용을 미리 알려 교직원 ? 학부모 및 학생의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제명 : 장기초등학교 학교규칙 일부개정안

    

2. 개정 이유 : 경기도교육청 [학교장허가현장체험학습 및 학교장허가 교환교류학습]운영계획 (교수학습지원과-5398(2018.2.26.)호, 2018 경기도 초등학교 학업성적관리 시행지침] (교육과정정책과-2651(2018.2.9.))호. 에 의거하여 학교장허가체험학습 출석 인정 기간과 용어 변경, 관련 서류 보관 기간 등을 부분 개정하려는 것임.

    

3. 주요내용 :

1) 제4장 13조 (평가)

  - 교육과정정책과-2651(2018.2.9.)호. [2018 경기도 초등학교 학업성적관리 시행지침]에 의거 본교 학업성적관리위원회 규정에 의하여 교사별 상시평가를 원칙으로 함으로 변경.

2) 제6장 20조 (학교장허가 현장체험학습 운영 형태)

  - 학교장허가 체험학습 출석 인정 기간’ (10->20일 이내로) 변경

  - 학교(?)간 교류학습용어를 학교장허가 교환?교류학습으로 변경

- 시간단위로 산정 운영하지 않고 1일 단위로 운영 항목 신설

3) 제6장 21조 (학교장허가 현장체험학습 운영 방법)

  - 체험학습 종료후 기록 및 관련 서류 보관 기간 (3년 -> 해당학년) 변경

  - ‘학교장허가 교환?교류학습’ 후 그 결과를 나이스의 생활기록부와 동일한      양식으로 원적학교에 통보

    

** 신구대조표는 학교 홈페이지에 업로드 함.

4. 의견 제출

이 규칙안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단체 또는 개인은 2018년 5월 9일까지 <붙임1> 사항을 기재한 의견서(A4 용지를 세워서 작성한 것)를 장기초등학교장 (참조 교무부장)에게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031-996-9630, 팩스 031-996-9632)

1) 예고사항에 대한 항목별 의견(찬.반 여부와 그 이유)

2) 성명(단체의 경우 단체명과 대표자 명), 주소, 전화번호

 

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목록
새글[0]/전체[942]
번호 제목 등록인 등록일 조회수 첨부
902 2019학년도 방과후학교 2기 추가 모집 안내 김효정 May 16, 2019 549
901 2019학년도 방과후학교 2기 추첨 부서 안내 김효정 May 16, 2019 542
900 2019학년도 방과후학교 2기 수강 신청 결과 안내 김효정 May 16, 2019 468
899 2019학년도 방과후학교(영어) 개인위탁 외부강사 모집 공고 김효정 May 14, 2019 468
898 2019학년도 방과후학교(휴머노이드 로봇과학) 개인위탁 외부강사 모집 공고 김효정 May 14, 2019 562
897 제29회 전국 청소년 숲사랑 작품공모전 계획 배동준 May 13, 2019 606
896 제27회 경기도 청소년종합예술제 본선 참가자 선정을 위한‘김포시 대회’ 안내 배동준 May 13, 2019 595
895 제10회 청소년사회참여발표대회 참여 및 설명회 안내 관리자 May 10, 2019 586
894 2019학년도 유치원 특성화 체육 강사 채용 공고 이은희 May 10, 2019 552
893 자기 주도적 진로설계를 위한 진로 RELAY 특강안내 유귀순 May 10, 2019 520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다음 10페이지 이동 마지막페이지 이동
목록
  •  현재접속자 : 0명
  •  오늘접속자 : 426명
  •  총 : 6,247,103명